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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질의 교육 - 성과와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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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양은미
Issue Date
2013-03
Publisher
서울대학교 라틴아메리카연구소(SNUILAS)
Citation
Translatin, Vol.23, pp. 41-47
Abstract
2012년 11월 영국의 ??이코노미스트??지에 피어슨(Pearson)사가 40개국을 대상으로 실시한 세계교육수준 조사 결과가 실렸다. 이 조사에서 브라질이 차지한 순위는 39위. 이는 교육의 민주화나 학교교육 시설 확충등 연방정부뿐 아니라 주․시 차원에서 실시해 온 다양한 프로젝트의 실효성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한다. 룰라 정부가 대대적으로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해온 것을 염두에 두면 회의적인 결과가 아닐 수 없다.
ISSN
2093-1077
Language
Korean
URI
http://translatin.snu.ac.kr

http://hdl.handle.net/10371/825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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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Humanities (인문대학)Institute of Latin American Studies (라틴아메리카연구소)Webzine TransLatin (웹진 트랜스라틴)Webzine TransLatin (웹진 트랜스라틴) No.23 (201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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