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브라질의 교육 - 성과와 문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양은미-
dc.date.accessioned2013-06-03T05:57:19Z-
dc.date.available2013-06-03T05:57:19Z-
dc.date.issued2013-03-
dc.identifier.citationTranslatin, Vol.23, pp. 41-47-
dc.identifier.issn2093-1077-
dc.identifier.urihttp://translatin.snu.ac.k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82577-
dc.description.abstract2012년 11월 영국의 ??이코노미스트??지에 피어슨(Pearson)사가 40개국을 대상으로 실시한 세계교육수준 조사 결과가 실렸다. 이 조사에서 브라질이 차지한 순위는 39위. 이는 교육의 민주화나 학교교육 시설 확충등 연방정부뿐 아니라 주․시 차원에서 실시해 온 다양한 프로젝트의 실효성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한다. 룰라 정부가 대대적으로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해온 것을 염두에 두면 회의적인 결과가 아닐 수 없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라틴아메리카연구소(SNUILAS)-
dc.title브라질의 교육 - 성과와 문제-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Translatin-
dc.citation.endpage47-
dc.citation.pages41-47-
dc.citation.startpage41-
dc.citation.volume23-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