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브라질의 교육 - 성과와 문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양은미 | - |
dc.date.accessioned | 2013-06-03T05:57:19Z | - |
dc.date.available | 2013-06-03T05:57:19Z | - |
dc.date.issued | 2013-03 | - |
dc.identifier.citation | Translatin, Vol.23, pp. 41-47 | - |
dc.identifier.issn | 2093-1077 | - |
dc.identifier.uri | http://translatin.snu.ac.kr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82577 | - |
dc.description.abstract | 2012년 11월 영국의 ??이코노미스트??지에 피어슨(Pearson)사가 40개국을 대상으로 실시한 세계교육수준 조사 결과가 실렸다. 이 조사에서 브라질이 차지한 순위는 39위. 이는 교육의 민주화나 학교교육 시설 확충등 연방정부뿐 아니라 주․시 차원에서 실시해 온 다양한 프로젝트의 실효성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한다. 룰라 정부가 대대적으로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해온 것을 염두에 두면 회의적인 결과가 아닐 수 없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라틴아메리카연구소(SNUILAS) | - |
dc.title | 브라질의 교육 - 성과와 문제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itation.journaltitle | Translatin | - |
dc.citation.endpage | 47 | - |
dc.citation.pages | 41-47 | - |
dc.citation.startpage | 41 | - |
dc.citation.volume | 23 | -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