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교육상' 수상자 릴레이 인터뷰: 이준구 교수

본지는 이번 호부터 올해봄 '제1회 서울대학교 교육상'을 수상한 일곱 분 교수들의 말씀을 청해 듣는 시간을 차례로 마련하고자 합니다. 인터뷰는 세가지 동일한 질문에 대해 일곱 분의 교수들께서 각각 답해주시는 형식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이번 호에서는 이준구 교수께 질문을 드렸습니다.

교과서; 즐거운 경제학; 교육의 질적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