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내기관 탐방- 경력개발센터

저희 센터는 크게 학생들을 위한 진로 교육과 취업 지원이라는 두 가지목적으로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대상은 학부·대학원 등의 재학생뿐만 아니라 졸업생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진로 교육을 위해서는 대학신입생 단계부터 진로 설계를 돕고 적극적으로 자기 계발하려는 노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취업을 위한 정보 제공, 취업 준비 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불어 기업들이 우수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채용박람회를 개최하고, 기업설명회 및 채용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진로교육; 취업지원; 채용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