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우수 졸업논문 지원 사업

Abstract

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글쓰기교실에서 2006년 1학기부터 시행하고 있는 '우수 졸업논문 지원 사업'은 단순한 요식 절차에 그칠 수도 있는 학부 졸업논문쓰기에 좀더 적극적인 의의를 부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 지원사업을 통해 졸업 예정자들이 졸업논문을 보다 성실히 주비하고 집필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함은 물론, 졸업논문 쓰기 과정에 대한 실제적인 자료를 수지하여 글쓰기 교욱에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