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P

강의식 수업 중 학생의 활동을 다양하게 하는 방법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Authors
민혜리
Issue Date
2007-06
Publisher
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Citation
가르침과 배움 14(2007):32-33
Keywords
소집단을 구성수업평가
Abstract
이번 강의 전략은 두 가지입니다. 강의식 수업에서 자칫 소홀하기 쉬운 다양한 학생 활동을 장려하는 방법과 대학생들이 수업평가를 하면서 학습에 도움이 된다고 지적한 몇 가지 강의 기술입니다.
Language
Korean
URI
http://ctl.snu.ac.kr

http://hdl.handle.net/10371/8423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 (교수학습개발센터)가르침과 배움가르침과 배움 제14호 (2007 여름)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