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강의식 수업 중 학생의 활동을 다양하게 하는 방법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민혜리-
dc.date.accessioned2009-09-01T23:37:30Z-
dc.date.available2009-09-01T23:37:30Z-
dc.date.issued2007-06-
dc.identifier.citation가르침과 배움, Vol.14, pp. 32-33-
dc.identifier.urihttp://ctl.snu.ac.k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8423-
dc.description.abstract이번 강의 전략은 두 가지입니다. 강의식 수업에서 자칫 소홀하기 쉬운 다양한 학생 활동을 장려하는 방법과 대학생들이 수업평가를 하면서 학습에 도움이 된다고 지적한 몇 가지 강의 기술입니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dc.subject소집단을 구성-
dc.subject수업평가-
dc.title강의식 수업 중 학생의 활동을 다양하게 하는 방법-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가르침과 배움-
dc.citation.endpage33-
dc.citation.pages32-33-
dc.citation.startpage32-
dc.citation.volume14-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