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닝 포커스- 찾아가는 서비스

Abstract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는 2007년도 2학기부터 학내의 교수님들을 대상으로 서울대학교의 이러닝 시스템인 e-TL을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연구실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하였다. 실제로 서비스를 이용해본 교수님들의 소감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국어교육과 민현식 교수, 식물생산과학부 손정익 교수, 영어영문학과 이용원 교수가 인터뷰에 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