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학습전략의 의미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이혜정 | - |
dc.contributor.author | 최효선 | - |
dc.date.accessioned | 2009-09-02T04:32:07Z | - |
dc.date.available | 2009-09-02T04:32:07Z | - |
dc.date.issued | 2008-06 | - |
dc.identifier.citation | 가르침과 배움, Vol.18, pp. 22-27 | - |
dc.identifier.uri | http://ctl.snu.ac.kr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8481 | - |
dc.description.abstract | 어떻게 하면 공부를 잘할까?라는 질문은 모든공신(공부의 신)을 꿈꾸는 초, 중고등학생, 이러한 아이를 둔 학부모들, 이들을 가르치는 선
생님들의 오랜 기간 되풀이되어 온 숙제이다. 이 숙제를 풀기 위해 사람들은무조건 열심히 의자에 엉덩이를 붙이고 앉아 계속 공부하는 수밖에 없어라고 생각하거나, 정말 잘 가르치는 강사들에게서 강의를 들으 면 성적이 올라등 제각기 해결책이라고 생각되는 행위에 집중하고 있다. 그렇지만 아무리 OO학원 족집게 강사라 해도 모든 학생을 명문대에 보낼 수 없고, 오랜 시간을 앉아 공부하는 것만으로 시험에서의 당락이 결정되는 것은 아니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 - |
dc.subject | 공신(공부의 신) | - |
dc.subject | 메타학습전략 프로그램 | - |
dc.subject | Learn How to Learn | - |
dc.title | 학습전략의 의미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itation.journaltitle | 가르침과 배움 | - |
dc.citation.endpage | 27 | - |
dc.citation.pages | 22-27 | - |
dc.citation.startpage | 22 | - |
dc.citation.volume | 18 | -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