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英語學習者의 音韻上의 過誤
Preditable Phonological Problems of Korean Learners of Engli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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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安榮輝
Issue Date
1965
Publisher
서울대학교 언어교육원
Citation
어학연구, Vol.1 No.1, pp. 75-90
Abstract
英語教育에 있어서 오늘날과 같이 口語(spoken language)에로 傾注하는 일은 아마도 없었으리라. 過去 몇 년內에 이러한 새로운 敎育 碩向과 方法을 위한 方便의 一項策으로 全國에걸처 有名 大學들은 거의 競爭的으로 言語實室(language laboratory)을 設置하고
運營하게 되었으며 이러한 連動(1)은 나날이 增加一路에 있다. 그러나 이러한 새로운 敎授法이
나方向을 基礎해주는 第一 主要한 要素는, 무엇보다도, 가르치는 立場에 놓여있는 사람
이 가추워야할 배우는 사람의 英語의 基盤이 되는 音聲과 배우고저하는 言語의 基盤이 되
는 音聲에 대한 知識이다. 教室에서 學{生들이 저지르는 過誤는 共通的인 것이다. 가르치
는 사람은 이러한 學生들의 共通的過誤에 敎授에 對한 敎授에 臨하기 前에 習得하여야
하는 것이다.
ISSN
0254-4474
Language
Korean
URI
http://hdl.handle.net/10371/853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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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ears in Collections:
Language Education Institute (언어교육원)Language Research (어학연구)Language Research (어학연구) Volume 01 Number 1 (19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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