討論

사회 : 李廷攻선생께서 그 동안 complementation에 대해 시도된 기술 방법에 대해 잘 요약해서 말씀해 주셨읍니다. 맨 먼저 본격적으로 complementation에 대해 시도하신 분이 李廷攻선생님이신데 먼저 李선생님께서 좀 말씀해 주시지요. 그 당시 취했던 기술방법과 지금 어떤 차이가 있다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