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I-하드웨어/소프트웨어 분할 휴리스틱

Abstract

이 논문에서는 Best Imaginary Level-Iterative(BILI) 분할 방법이라 부르는 새로운 하드웨어/소프트웨어 분할 알고리즘을 제안한다. 이 분할 알고리즘은 BIL 이질 다중 프로세서 스케줄링을 반복적으로 적용하는 방법이다. 이 분할 알고리즘은 여러 개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로 이루어진 시스템에 대해서 분할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의 구현 가능성 중에서 적은 비용의 구현을 선택하는 문제까지 해결한다. 이 분할 알고리즘은 기존의 분할 알고리즘인 GCLP와 비교하여 약 15%의 비용 감소를 가지고, 항상 최적의 해를 찾는 정수 선형 프로그래밍과 비교하여 약 5%정도의 비용 증가를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