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S-Space 소개
My S-Space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Login
S-Space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
Type
Title
nav bg
Browse
Subject
검색
All
Author
Keyword
Title
검색
Jump to a point in the index
Choose year
2024
2023
2022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2005
2004
2003
2002
2001
2000
1999
1998
1997
1996
1995
1994
1993
1992
1991
1990
1985
1980
1975
1970
1960
1950
Choose month
January
February
March
April
May
June
July
August
September
October
November
December
Or type in a year
Sort by
issue date
title
submit date
created date
keyword
publisher
citation
lift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8 of 8
Issue Date
Title / Author(s) / Citation
File
Altmetrics
2006
광고 이미지의 조작과 이미지 독해력(visual literacy)이 사전사후 비교 광고의 태도,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윤석
link
2009
타겟 명시 메시지의 의도하지 않은 효과 : 메시지 수용자의 메타인지(metacognition)를 중심으로
유재미
link
2010
글로벌 패션브랜드의 현지화 전략 : 한국적 이미지를 활용한 패션제품 사례를 중심으로
김수현
link
2011-08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적대감이 패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최유화
link
2012-08
마케팅 상황에서 언더독 효과(Underdog Effect)가 나타나는 조건에 관한 연구
정헌주
view file
2016-08
스포츠 매장에서 지각된 음악-매장 적합성이 소비자의 매장 평가와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오영석
view file
2016-08
브랜드 태도를 통한 스폰서십 효과 분석: 암묵적 측정과 명시적 측정 비교
장현수
view file
2023
브랜드 스캔들 유형과 소비자의 사고 체계 유형에 따른 부정적 효과 분석
송영빈
view file
link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