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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참여스포츠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애호도의 관계
조송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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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미용서비스 소비자의 인적충성과 점포충성에 관한 이원적 충성행동 연구
정현숙
link
2007
모바일 상거래의 고객만족도 형성 요인 분석 : 온라인 음악산업을 대상으로 한 실증연구
최지원
link
2007
패션상품 구매 시 고객충성 대상의 다차원적 구조와 관계본질 연구
문희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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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
서비스품질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최근 10년(2004∼2013)의 연구를 중심으로
이유재
;
이청림
마케팅관리연구 Vol.19 No.2, pp. 1-43
2017-02
Effects of Preconstruction Activities on Net Promoter Score
김종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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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8
The Effect of Referral Network on the Customer Loyalty
신하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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