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생존모형과 베이지안 추론을 이용한 인터넷 검색 광고의 효과 분석 : 최초 접속시점에서 구매까지 걸리는 시간의 분포를 중심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장우진-
dc.contributor.author오지석-
dc.date.accessioned2009-11-09T09:28:19Z-
dc.date.available2009-11-09T09:28:19Z-
dc.date.copyright2009.-
dc.date.issued2009-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6826-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11661-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산업공학과(수리정보연구전공), 2009.2.kor
dc.format.extentv, 49장kor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en
dc.subject인터넷 검색광고kor
dc.subjectInternet search advertisingkor
dc.subject인터넷 광고효과kor
dc.subjecteffect of Internet advertisingkor
dc.subject베이지안 추론kor
dc.subjectBayesian inferencekor
dc.subject생존모형kor
dc.subjectsurvival modelkor
dc.subject계량마케팅kor
dc.subjectquantitative marketingkor
dc.title생존모형과 베이지안 추론을 이용한 인터넷 검색 광고의 효과 분석 : 최초 접속시점에서 구매까지 걸리는 시간의 분포를 중심으로en
dc.typeThesisen
dc.contributor.department산업공학과(수리정보연구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r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Engineering/Engineering Practice School (공과대학/대학원)Dept. of Industrial Engineering (산업공학과)Theses (Master's Degree_산업공학과)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