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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광고에 대한 감성의 전이과정과 웹페이지 사용편의성의 상관관계 연구 : Analysis of the relationship between usability and affective response in web advertising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윤명환-
dc.contributor.author정민주-
dc.date.accessioned2009-11-11T07:03:02Z-
dc.date.available2009-11-11T07:03:02Z-
dc.date.copyright2009.-
dc.date.issued2009-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6835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11906-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산업공학과 (인간공학 전공),2009.2.kor
dc.format.extent79장kor
dc.language.isokokor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r
dc.subject웹사이트에 대한 태도kor
dc.subjectAttitude toward the websitekor
dc.subject이중매개가설kor
dc.subjectDual mediation hypothesiskor
dc.subject배너광고kor
dc.subjectBanner advertisingkor
dc.subject사용편의성kor
dc.subjectUsabilitykor
dc.title웹 광고에 대한 감성의 전이과정과 웹페이지 사용편의성의 상관관계 연구kor
dc.title.alternativeAnalysis of the relationship between usability and affective response in web advertisingkor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산업공학과 (인간공학 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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