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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광고에 대한 감성의 전이과정과 웹페이지 사용편의성의 상관관계 연구 : Analysis of the relationship between usability and affective response in web advertising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윤명환 | - |
dc.contributor.author | 정민주 | - |
dc.date.accessioned | 2009-11-11T07:03:02Z | - |
dc.date.available | 2009-11-11T07:03:02Z | - |
dc.date.copyright | 2009. | - |
dc.date.issued | 2009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6835 | kor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11906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산업공학과 (인간공학 전공),2009.2. | kor |
dc.format.extent | 79장 | kor |
dc.language.iso | ko | kor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r |
dc.subject | 웹사이트에 대한 태도 | kor |
dc.subject | Attitude toward the website | kor |
dc.subject | 이중매개가설 | kor |
dc.subject | Dual mediation hypothesis | kor |
dc.subject | 배너광고 | kor |
dc.subject | Banner advertising | kor |
dc.subject | 사용편의성 | kor |
dc.subject | Usability | kor |
dc.title | 웹 광고에 대한 감성의 전이과정과 웹페이지 사용편의성의 상관관계 연구 | kor |
dc.title.alternative | Analysis of the relationship between usability and affective response in web advertising | kor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산업공학과 (인간공학 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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