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구전 커뮤니케이션 채널과 내용에 따른 의류 상품 구전 효과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이유리 | - |
dc.contributor.author | 박지영 | - |
dc.date.accessioned | 2009-12-24T08:52:36Z | - |
dc.date.available | 2009-12-24T08:52:36Z | - |
dc.date.copyright | 2004. | - |
dc.date.issued | 2004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6285 | kor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22469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2004. | ko |
dc.format.extent | ⅷ, 141 p. | ko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의류 상품 | ko |
dc.subject | Clothing Product | ko |
dc.subject | 구전 커뮤니케이션 | ko |
dc.subject | Word-of-Mouth Communication | ko |
dc.subject | 대면 구전 | ko |
dc.subject | Face-to-Face Word-of-Mouth | ko |
dc.subject | 온라인 구전 | ko |
dc.subject | On-line Word-of-Mouth | ko |
dc.subject | 구전 채널 | ko |
dc.subject | Word-of-Mouth Effect | ko |
dc.subject | 구전 내용 | ko |
dc.subject | Reliability | ko |
dc.subject | 구전 효과 | ko |
dc.subject | Clothing Shopping Orientation | ko |
dc.subject | 신뢰성 | ko |
dc.subject | 의복 쇼핑 성향 | ko |
dc.title | 구전 커뮤니케이션 채널과 내용에 따른 의류 상품 구전 효과 연구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의류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