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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제품 구매과정에 나타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 혼합 선택에 관한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이은영 | - |
dc.contributor.author | 장재임 | - |
dc.date.accessioned | 2009-12-24T08:56:01Z | - |
dc.date.available | 2009-12-24T08:56:01Z | - |
dc.date.copyright | 2004. | - |
dc.date.issued | 2004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5568 | kor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22477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2004. | ko |
dc.format.extent | viii, 117 p. | ko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구매의사결정과정 | ko |
dc.subject | 온라인 채널 | ko |
dc.subject | 오프라인 채널 | ko |
dc.subject | 혁신성 | ko |
dc.subject | 친숙성 | ko |
dc.subject | 인터넷 사용 행동 | ko |
dc.subject | 의복쇼핑성향 | ko |
dc.subject | 구매속성중요도 Purchase decision making process | ko |
dc.subject | On-line channel | ko |
dc.subject | Off-line channel | ko |
dc.subject | Innovativeness | ko |
dc.subject | Familiarity | ko |
dc.subject | Internet use behavior | ko |
dc.subject | Clothing shopping orientation | ko |
dc.subject | Purchasing attribute importance. | ko |
dc.title | 의류 제품 구매과정에 나타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 혼합 선택에 관한 연구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의류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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