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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제품 구매과정에 나타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 혼합 선택에 관한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은영-
dc.contributor.author장재임-
dc.date.accessioned2009-12-24T08:56:01Z-
dc.date.available2009-12-24T08:56:01Z-
dc.date.copyright2004.-
dc.date.issued2004-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5568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22477-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2004.ko
dc.format.extentviii, 117 p.ko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구매의사결정과정ko
dc.subject온라인 채널ko
dc.subject오프라인 채널ko
dc.subject혁신성ko
dc.subject친숙성ko
dc.subject인터넷 사용 행동ko
dc.subject의복쇼핑성향ko
dc.subject구매속성중요도 Purchase decision making processko
dc.subjectOn-line channelko
dc.subjectOff-line channelko
dc.subjectInnovativenessko
dc.subjectFamiliarityko
dc.subjectInternet use behaviorko
dc.subjectClothing shopping orientationko
dc.subjectPurchasing attribute importance.ko
dc.title의류 제품 구매과정에 나타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 혼합 선택에 관한 연구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의류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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