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소비자특성과 점포요인에 따른 한국적 이미지의 패션문화상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 : 한국과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이유리 | - |
dc.contributor.author | 조윤경 | - |
dc.date.accessioned | 2009-12-24T17:05:25Z | - |
dc.date.available | 2009-12-24T17:05:25Z | - |
dc.date.copyright | 2008. | - |
dc.date.issued | 2008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2111 | kor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22676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2008. 8. | ko |
dc.format.extent | xii, 114 p. | ko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패션문화상품 | ko |
dc.subject | fashion cultural products | ko |
dc.subject | 패션문화상품에 대한 태도 | ko |
dc.subject | attitude toward fashion cultural products | ko |
dc.subject | 구매의도 | ko |
dc.subject | purchase intention | ko |
dc.subject | 소비자 특성 | ko |
dc.subject | consumer characteristic | ko |
dc.subject | 점포 요인 | ko |
dc.subject | store attribute | ko |
dc.subject | 국가 | ko |
dc.subject | country | ko |
dc.title | 소비자특성과 점포요인에 따른 한국적 이미지의 패션문화상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 : 한국과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의류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