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소비자특성과 점포요인에 따른 한국적 이미지의 패션문화상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 : 한국과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유리-
dc.contributor.author조윤경-
dc.date.accessioned2009-12-24T17:05:25Z-
dc.date.available2009-12-24T17:05:25Z-
dc.date.copyright2008.-
dc.date.issued2008-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2111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22676-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2008. 8.ko
dc.format.extentxii, 114 p.ko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패션문화상품ko
dc.subjectfashion cultural productsko
dc.subject패션문화상품에 대한 태도ko
dc.subjectattitude toward fashion cultural productsko
dc.subject구매의도ko
dc.subjectpurchase intentionko
dc.subject소비자 특성ko
dc.subjectconsumer characteristicko
dc.subject점포 요인ko
dc.subjectstore attributeko
dc.subject국가ko
dc.subjectcountryko
dc.title소비자특성과 점포요인에 따른 한국적 이미지의 패션문화상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 : 한국과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의류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ko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