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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문화의 브랜드전략을 위한 타임 아이덴티티 개발연구 : 백제시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A)study of developing time identity for a historic culture brand focus on developing Baekje time identity
- Authors
- 이은실
- Advisor
- 백명진
- Issue Date
- 2009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타임아이덴티티 ; time identity ; 역사문화 브랜드 ; historic culture brand ; 아이덴티티 디자인 ; identity design ; 공익적 디자인 ; public design ; 신문화개발주의 ; new cultural developmentalism ; 백제 문화 ; Baekje culture ; 백제 브랜드 ; Baekje brand
- Description
- 학위논문(박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부(시각디자인 전공),2009.2.
- Language
- Korean
- 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6165
https://hdl.handle.net/10371/229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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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ppears in Collections:
- College of Fine Arts (미술대학)Dept. of Crafts and Design (디자인학부)Theses (Ph.D. / Sc.D._디자인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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