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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문화의 브랜드전략을 위한 타임 아이덴티티 개발연구 : 백제시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 (A)study of developing time identity for a historic culture brand focus on developing Baekje time identity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백명진-
dc.contributor.author이은실-
dc.date.accessioned2009-12-29T02:45:22Z-
dc.date.available2009-12-29T02:45:22Z-
dc.date.copyright2009.-
dc.date.issued2009-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6165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22982-
dc.description학위논문(박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부(시각디자인 전공),2009.2.ko
dc.format.extentxi, 175 p.ko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타임아이덴티티ko
dc.subjecttime identityko
dc.subject역사문화 브랜드ko
dc.subjecthistoric culture brandko
dc.subject아이덴티티 디자인ko
dc.subjectidentity designko
dc.subject공익적 디자인ko
dc.subjectpublic designko
dc.subject신문화개발주의ko
dc.subjectnew cultural developmentalismko
dc.subject백제 문화ko
dc.subjectBaekje cultureko
dc.subject백제 브랜드ko
dc.subjectBaekje brandko
dc.title역사문화의 브랜드전략을 위한 타임 아이덴티티 개발연구 : 백제시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ko
dc.title.alternative(A)study of developing time identity for a historic culture brand focus on developing Baekje time identity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디자인학부(시각디자인 전공)-
dc.description.degreeDocto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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