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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Fine Arts (미술대학)
Dept. of Crafts and Design (디자인학부)
Theses (Master's Degree_디자인학부)
유희적 감성개념을 활용한 화장품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 Authors
- Advisor
- 양승춘
- Issue Date
- 2006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감성 디자인 ; Kidult ; 감성 마케팅 ; Brand Identity ; 브랜드 아이덴티티 ; Cosmetic Brand ; 유희성 ; Fun Sensibility ; 키덜트 ; 화장품
- 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전공,2006.
- Language
- Korean
- 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8020
https://hdl.handle.net/10371/237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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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ppears in Collections:
- College of Fine Arts (미술대학)Dept. of Crafts and Design (디자인학부)Theses (Master's Degree_디자인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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