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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으로서 인터랙션 아이덴티티 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 (A)Study on development of interaction identity system as a brand identity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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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백명진-
dc.contributor.author장혜진-
dc.date.accessioned2009-12-31-
dc.date.available2009-12-31-
dc.date.copyright2007.-
dc.date.issued2007-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5947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23825-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전공,2007.ko
dc.format.extent121 장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브랜드ko
dc.subjectBrandko
dc.subject브랜드 아이덴티티ko
dc.subjectBrand Identityko
dc.subject인터랙션ko
dc.subjectInteractionko
dc.subject인터랙션 아이덴티티ko
dc.subjectInteraction Identityko
dc.subject디자인 전략ko
dc.subjectDesign Strategyko
dc.subject아이덴티티 전략ko
dc.subjectIdentity Strategyko
dc.title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으로서 인터랙션 아이덴티티 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ko
dc.title.alternative(A)Study on development of interaction identity system as a brand identity strategy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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