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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저가 패션상표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지각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 The consumers` perceived value of the mid- and low-priced fashion bran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이은영 | - |
dc.contributor.author | 심은정 | - |
dc.date.accessioned | 2009-12-31T01:09:54Z | - |
dc.date.available | 2009-12-31T01:09:54Z | - |
dc.date.copyright | 2007. | - |
dc.date.issued | 2007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3541 | kor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23851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2007. | ko |
dc.format.extent | x, 111 p. | ko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중저가 패션상표 | ko |
dc.subject | mid-low priced brands | ko |
dc.subject | 가치 지각 | ko |
dc.subject | perceived value | ko |
dc.subject | 구매 행동 | ko |
dc.subject | purchasing behavior | ko |
dc.subject | 상표에 대한 태도 | ko |
dc.subject | attitude toward brand | ko |
dc.subject | 상표에 대한 행동 | ko |
dc.subject | response to brand | ko |
dc.subject | 의복관여 | ko |
dc.subject | clothing involvement | ko |
dc.title | 중저가 패션상표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지각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 ko |
dc.title.alternative | The consumers` perceived value of the mid- and low-priced fashion brand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의류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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