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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목가구산업의 CRM 적용효과에 관한 연구 : 마케팅 전략적 CRM의 실행 방안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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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정희석-
dc.contributor.author소범준-
dc.date.accessioned2010-01-06T01:46:56Z-
dc.date.available2010-01-06T01:46:56Z-
dc.date.copyright2005.-
dc.date.issued2005-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1494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25806-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산림과학부 임산공학전공,2005.ko
dc.format.extentv, 96 장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가구산업ko
dc.subjectmiddle-up-downko
dc.subjectCRMko
dc.subjectmarketingko
dc.subject데이터베이스ko
dc.subjectCRMko
dc.subjectfurnitureko
dc.subjectcompanyko
dc.subjectdatabaseko
dc.subjectstep-by-step approachingko
dc.subjectpromotionko
dc.subjectcampaignko
dc.title우리나라 목가구산업의 CRM 적용효과에 관한 연구 : 마케팅 전략적 CRM의 실행 방안을 중심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산림과학부 임산공학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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