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온라인게임 산업을 중심으로 :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인지된 불확실성에 대응하기 위한 외부인 참여와 성과와의 관계 :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조동성-
dc.contributor.author한재훈-
dc.date.accessioned2010-01-08-
dc.date.available2010-01-08-
dc.date.copyright2008.-
dc.date.issued2008-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1392eng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28615-
dc.descriptionThesis(doctors)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국제경영,2008.8.en
dc.format.extentv, 111 p.en
dc.language.isoenen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en
dc.subject인지된 불확실성en
dc.subjectPerceived uncertaintyen
dc.subject외부인 참여en
dc.subjectOutsiders’ involvementen
dc.subject정보 처리en
dc.subjectInformation processen
dc.subject흡수 역량en
dc.subjectAbsorptive capacityen
dc.subject신제품 개발en
dc.subjectNew product developmenten
dc.subject온라인게임 산업en
dc.subjectOnline-game industryen
dc.title온라인게임 산업을 중심으로en
dc.title.alternative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인지된 불확실성에 대응하기 위한 외부인 참여와 성과와의 관계 :en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 국제경영-
dc.description.degreeDoctoren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