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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estigating the Relative 선택 브랜드의 선호도가 구매 후 후회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귀인과 자아귀인의 상대적 영향력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the Degree of Preference toward the Chosen Brand on Postpurchase Regret : Investigating the Relative Influence of Brand Attribution and Self Attribution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주우진 | - |
dc.contributor.author | 송미령 | - |
dc.date.accessioned | 2010-01-08T01:26:10Z | - |
dc.date.available | 2010-01-08T01:26:10Z | - |
dc.date.copyright | 2007. | - |
dc.date.issued | 2007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4971 | kor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28806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박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2007. | ko |
dc.format.extent | xi, 140 p.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최선호 브랜드 | ko |
dc.subject | regret | ko |
dc.subject | 하위선호 브랜드 | ko |
dc.subject | most-preferred brand | ko |
dc.subject | 자기본위적 귀인편향 | ko |
dc.subject | less-preferred brand | ko |
dc.subject | 브랜드귀인 | ko |
dc.subject | self-serving attributional bias | ko |
dc.subject | 후회 | ko |
dc.subject | brand attribution | ko |
dc.subject | 상향적 사후가정사고 | ko |
dc.subject | self attribution | ko |
dc.subject | upward counterfactual thinking | ko |
dc.title | Investigating the Relative 선택 브랜드의 선호도가 구매 후 후회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귀인과 자아귀인의 상대적 영향력을 중심으로 | ko |
dc.title.alternative | The Effect of the Degree of Preference toward the Chosen Brand on Postpurchase Regret : Investigating the Relative Influence of Brand Attribution and Self Attribution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Doctor | k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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