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S-Space 소개
My S-Space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Login
S-Space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
Type
Title
nav bg
Browse
Subject
검색
All
Author
Keyword
Title
검색
Jump to a point in the index
Choose year
2024
2023
2022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2005
2004
2003
2002
2001
2000
1999
1998
1997
1996
1995
1994
1993
1992
1991
1990
1985
1980
1975
1970
1960
1950
Choose month
January
February
March
April
May
June
July
August
September
October
November
December
Or type in a year
Sort by
issue date
title
submit date
created date
keyword
publisher
citation
lift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5 of 5
Issue Date
Title / Author(s) / Citation
File
Altmetrics
2003
Service loyalty 형성과정의 Dual Path 모형에 관한 연구 : Intrinsic Path와 Extrinsic Path의 상대적 영향을 중심으로
나선아
link
2007
브랜드 커뮤니티 내 상호작용을 통한 동일시 및 성과에 관한 연구 : 커뮤니티 경로와 브랜드 경로를 중심으로
김병재
link
2009
패션브랜드 애착의 개념적 구조와 관련 변인
장수진
link
2013-08
공항시설 운영 및 유지관리 아웃소싱 성공의 관계요인에 관한 연구
배상현
view file
2015-08
협동적 커스터마이제이션이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동일시와 SNS이용 성향을 중심으로
김민정
view file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