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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조직이 소비자 선택의 비용과 이익에 미치는 효과 : 상품테스트 정보를 중심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기춘-
dc.contributor.author이찬진-
dc.date.accessioned2010-01-15T02:27:56Z-
dc.date.available2010-01-15T02:27:56Z-
dc.date.copyright1999.-
dc.date.issued1999-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71759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30304-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소비자학과,1999.ko
dc.format.extentvii, 86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title정보 조직이 소비자 선택의 비용과 이익에 미치는 효과 : 상품테스트 정보를 중심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소비자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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