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성공적 마케팅 제휴를 위한 제휴사 선정시 고려요인에 관한 연구 : 제휴사 및 제휴브랜드의 특성, 양사의 관여수준을 중심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병도-
dc.contributor.author진서연-
dc.date.accessioned2010-01-15T16:01:17Z-
dc.date.available2010-01-15T16:01:17Z-
dc.date.copyright2002.-
dc.date.issued2002-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60437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33250-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전공,2002.ko
dc.format.extentiv, 72, v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title성공적 마케팅 제휴를 위한 제휴사 선정시 고려요인에 관한 연구 : 제휴사 및 제휴브랜드의 특성, 양사의 관여수준을 중심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 경영학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