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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제품 만족과 로열티 프로그램 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개인적 특성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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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김병도-
dc.contributor.author최안희-
dc.date.accessioned2010-01-15T16:04:31Z-
dc.date.available2010-01-15T16:04:31Z-
dc.date.copyright2001.-
dc.date.issued2001-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65955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33335-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 전공,2001.ko
dc.format.extentiv, 64 장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title핵심제품 만족과 로열티 프로그램 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개인적 특성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 경영학 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Dept.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과)Theses (Master's Degree_경영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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