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製品과 모델 간의 一致性이 態度變化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 스키마 理論을 中心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재일 | - |
dc.contributor.author | 이장훈 | - |
dc.date.accessioned | 2010-01-15T16:06:17Z | - |
dc.date.available | 2010-01-15T16:06:17Z | - |
dc.date.copyright | 1999. | - |
dc.date.issued | 1999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71466 | kor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33379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경영학과 경영학 전공,1999. | ko |
dc.format.extent | v, 90 p.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 ko |
dc.title | 製品과 모델 간의 一致性이 態度變化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 스키마 理論을 中心으로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학과 경영학 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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