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製品과 모델 간의 一致性이 態度變化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 스키마 理論을 中心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재일-
dc.contributor.author이장훈-
dc.date.accessioned2010-01-15T16:06:17Z-
dc.date.available2010-01-15T16:06:17Z-
dc.date.copyright1999.-
dc.date.issued1999-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71466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33379-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경영학과 경영학 전공,1999.ko
dc.format.extentv, 90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ko
dc.title製品과 모델 간의 一致性이 態度變化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 스키마 理論을 中心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 경영학 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