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전자상거래 상에서 Virtual Store 명과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지각 위험을 중심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재일-
dc.contributor.author안재민-
dc.date.accessioned2010-01-15T16:33:14Z-
dc.date.available2010-01-15T16:33:14Z-
dc.date.copyright2000.-
dc.date.issued2000-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67876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33571-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전공,2000.ko
dc.format.extentv, 96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title전자상거래 상에서 Virtual Store 명과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지각 위험을 중심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 경영학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