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전자상거래 상에서 Virtual Store 명과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지각 위험을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재일 | - |
dc.contributor.author | 안재민 | - |
dc.date.accessioned | 2010-01-15T16:33:14Z | - |
dc.date.available | 2010-01-15T16:33:14Z | - |
dc.date.copyright | 2000. | - |
dc.date.issued | 2000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67876 | kor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33571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전공,2000. | ko |
dc.format.extent | v, 96 p.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title | 전자상거래 상에서 Virtual Store 명과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 소비자 지각 위험을 중심으로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학과 경영학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