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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판매원의 성격유형의 일치성이 판매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응적 판매를 중심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재일-
dc.contributor.author이승혁-
dc.date.accessioned2010-01-17T01:53:19Z-
dc.date.available2010-01-17T01:53:19Z-
dc.date.copyright2000.-
dc.date.issued2000-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67732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35330-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전공,2000.ko
dc.format.extent79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title고객과 판매원의 성격유형의 일치성이 판매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적응적 판매를 중심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 경영학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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