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동상이몽? 교수, 학생, 튜터가 생각하는 온라인 튜터링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이혜정-
dc.date.accessioned2010-01-19T01:37:21Z-
dc.date.available2010-01-19T01:37:21Z-
dc.date.issued2009-12-
dc.identifier.citation가르침과 배움, Vol.20, pp. 16-22-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37331-
dc.description.abstract대학 강의를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며 매력적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이러닝을 도입하는 블렌디드 이러닝 환경의 확산이 급속도로 팽창하고 있다. 2006년도 2학기에 e-TL (e-Teaching and Learning) 시스템이 구축된 이후로 서울대학교 이러닝의 활용도 역시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dc.title동상이몽? 교수, 학생, 튜터가 생각하는 온라인 튜터링-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가르침과 배움-
dc.citation.endpage22-
dc.citation.pages16-22-
dc.citation.startpage16-
dc.citation.volume20-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