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동상이몽? 교수, 학생, 튜터가 생각하는 온라인 튜터링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이혜정 | - |
dc.date.accessioned | 2010-01-19T01:37:21Z | - |
dc.date.available | 2010-01-19T01:37:21Z | - |
dc.date.issued | 2009-12 | - |
dc.identifier.citation | 가르침과 배움, Vol.20, pp. 16-22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37331 | - |
dc.description.abstract | 대학 강의를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며 매력적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이러닝을 도입하는 블렌디드 이러닝 환경의 확산이 급속도로 팽창하고 있다. 2006년도 2학기에 e-TL (e-Teaching and Learning) 시스템이 구축된 이후로 서울대학교 이러닝의 활용도 역시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 - |
dc.title | 동상이몽? 교수, 학생, 튜터가 생각하는 온라인 튜터링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itation.journaltitle | 가르침과 배움 | - |
dc.citation.endpage | 22 | - |
dc.citation.pages | 16-22 | - |
dc.citation.startpage | 16 | - |
dc.citation.volume | 20 | -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