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소리`수업 분석을 통한 청각장애 초등학생의 소리 개념이해 및 인식 조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유준희-
dc.contributor.author서연희-
dc.date.accessioned2010-01-22T01:16:18Z-
dc.date.available2010-01-22T01:16:18Z-
dc.date.copyright2007.-
dc.date.issued2007-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6015kog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42093-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과학교육과 물리전공,2007.ko
dc.format.extentvii, 105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청각장애ko
dc.subjecthearing impairmentko
dc.subject소리ko
dc.subjectsoundko
dc.subject표현 유형ko
dc.subjectexpression patternko
dc.subject개념 이해ko
dc.subjectconceptual understandingko
dc.subject학습 활동에 대한 인식ko
dc.subjectperceptionko
dc.title`소리`수업 분석을 통한 청각장애 초등학생의 소리 개념이해 및 인식 조사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과학교육과 물리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Education (사범대학)Dept. of Science Education (과학교육과)Physics (물리전공)Theses (Master's Degree_물리전공)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