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S-Space 소개
My S-Space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Login
S-Space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
Type
Title
nav bg
Browse
Subject
검색
All
Author
Keyword
Title
검색
Jump to a point in the index
Choose year
2024
2023
2022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2005
2004
2003
2002
2001
2000
1999
1998
1997
1996
1995
1994
1993
1992
1991
1990
1985
1980
1975
1970
1960
1950
Choose month
January
February
March
April
May
June
July
August
September
October
November
December
Or type in a year
Sort by
issue date
title
submit date
created date
keyword
publisher
citation
lift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7 of 7
Issue Date
Title / Author(s) / Citation
File
Altmetrics
2003
대형할인점 의류상품 구매자의 매장 및 상품 만족에 관한 연구
최지선
link
2007
스키 및 스노보드 관여도가 스키장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임소연
link
2007
참여스포츠 소비자의 재구매 의사결정에 관한 연구 : 신체적 자기개념과 소비경험의 중재효과 분석
김기탁
link
2008
인터넷 쇼핑몰의 의류상품 제시방법에 따른 쇼핑가치와 만족
유은영
link
2008
의복 보유행동 유형화를 중심으로 한 구매 후 행동 연구
변용남
link
2008
이사회의 전략적 IT 의사결정 참여가 조직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 IT 거버넌스의 관점에서
황희중
link
2013-02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위험이 예상된 후회, 만족 및 구매 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정윤
view file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