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S-Space 소개
My S-Space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Login
S-Space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
Type
Title
nav bg
Browse
Subject
검색
All
Author
Keyword
Title
검색
Jump to a point in the index
Choose year
2024
2023
2022
2021
2020
2019
2018
2017
2016
2015
2014
2013
2012
2011
2010
2009
2008
2007
2006
2005
2004
2003
2002
2001
2000
1999
1998
1997
1996
1995
1994
1993
1992
1991
1990
1985
1980
1975
1970
1960
1950
Choose month
January
February
March
April
May
June
July
August
September
October
November
December
Or type in a year
Sort by
issue date
title
submit date
created date
keyword
publisher
citation
lift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13 of 13
Issue Date
Title / Author(s) / Citation
File
Altmetrics
1998
하이퍼텍스트 學習體制에서의 相互作用 增進戰略 硏究
김미량
link
2003
모바일 環境에서 相互作用性의 構成要因이 購買意圖에 미치는 影響에 關한 硏究 : 유비쿼터스 접속성과 상황기반 제공성의 직접적 영향을 중심으로
이태민
link
2005
온라인 게임 이용이 청소년의 대인관계 인식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에 미치는 영향
오형일
link
2005
온라인 금융소비자교육 웹사이트 개선방안 연구
최유경
link
2006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의 유비쿼터스 속성이 지각된 상호작용성 및 행동 결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성호
link
2007
브랜드 커뮤니티 내 상호작용을 통한 동일시 및 성과에 관한 연구 : 커뮤니티 경로와 브랜드 경로를 중심으로
김병재
link
2009
소비자가 인지하는 패션상품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상호작용성
양희순
link
2009
포털사이트 인기뉴스의 특성과 뉴스가치에 관한 연구 : 최다 클릭, 댓글, 스크랩 뉴스를 중심으로
이하나
link
2010
블로그의 상호작용적 커뮤니케이션이 정보원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전기범
link
2010
온라인 상황에서 감정이입의 역할 및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이한석
link
2011-08
'차이의 반복'과 그 표현에 관한 연구
신수진
link
2014-02
인포그래픽스가 뉴스 이용자의 기사 정보 처리에 미치는 영향
김예원
view file
2017-02
소비자와 브랜드의 친구관계: 준사회적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조정수
view file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