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마아케팅의 學問的 性格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金元銖-
dc.date.accessioned2010-02-08T02:17:07Z-
dc.date.available2010-02-08T02:17:07Z-
dc.date.issued1978-03-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12 No.1, pp. 1-30-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1251-
dc.description1978-03-
dc.description.abstract1900년대초 미국에서 마아케팅에 대한 硏究가 비롯된 이후 60餘年間에 걸쳐 展開되어온 마아케팅論爭(marketing controversies)에는 크게 나누어 두가지가 있다. 하나는 마아케팅의 科學性 즉 마아케팅의 學問的 性格을 團繞한 論爭으로서 이는 마아케팅性格論爭(nature of marketing debate)또는 마아케팅擺念據大論爭(broadening the concept of marketing" debate)으로 불리워진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dc.subject1-30-
dc.title마아케팅의 學問的 性格-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김원수-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30-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1-30-
dc.citation.startpage1-
dc.citation.volume12-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