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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아케팅의 學問的 性格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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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金元銖 | - |
dc.date.accessioned | 2010-02-08T02:17:07Z | - |
dc.date.available | 2010-02-08T02:17:07Z | - |
dc.date.issued | 1978-03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12 No.1, pp. 1-30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1251 | - |
dc.description | 1978-03 | - |
dc.description.abstract | 1900년대초 미국에서 마아케팅에 대한 硏究가 비롯된 이후 60餘年間에 걸쳐 展開되어온 마아케팅論爭(marketing controversies)에는 크게 나누어 두가지가 있다. 하나는 마아케팅의 科學性 즉 마아케팅의 學問的 性格을 團繞한 論爭으로서 이는 마아케팅性格論爭(nature of marketing debate)또는 마아케팅擺念據大論爭(broadening the concept of marketing" debate)으로 불리워진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1-30 | - |
dc.title | 마아케팅의 學問的 性格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김원수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30 | - |
dc.citation.number | 1 | - |
dc.citation.pages | 1-30 | - |
dc.citation.startpage | 1 | - |
dc.citation.volume | 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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