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연구소의 회계제도

金公認社計士는 A 研究所의 會計制度設立 및 改善에 대한 依賴를 받았다. A研究所는 一般科學의 研究 開發을 綜合的으로 추진하여 學術의 進步 • 發展과 新製品의 生產 및 利用을 促進함으로써 國家 經濟發展과 社會福社 向上에 기여하기 위하여 設立되었다. 따라서 金公認會計士는 이러한 研究所의 基本的인 目的을 감안하여 現行研究所 會計制度를 調査研究하였다.

7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