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마아케팅생산성 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의 도소매업을 중심으로 한 일시도- : A STUDY ON THE MEASUREMENT OF MARKETING PRODUCTIVITY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김원수 | - |
dc.date.accessioned | 2010-02-08T23:16:33Z | - |
dc.date.available | 2010-02-08T23:16:33Z | - |
dc.date.issued | 1974-12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8 No.4, pp. 1-87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2324 | - |
dc.description | 1974-12 | - |
dc.description.abstract | 一國의 經濟가 持續的 安定的으로 成長 發展하려면 經濟循環過程을 형성하고 있는 生産, 流通 또는 마아케팅 및 消費의 各經濟局面의 均衝的인 成長이 이루어져야만 하는데 이 중에서도 특히 流通 내지 마아케팅部門이 生産 및 消費部門에 對應하여 均衝的으로 成長, 發展되지 않으면 안된다. 왜냐하면 經濟成長의 主源泉은 1人當生産性(produc tivity percapita)의 向上에 있는데 이러한 生産性의 向上은 經濟的 專門化 또는 特化(economic specialization) 즉 經濟的 分業에 依存하는 것이며 이러한 經濟的分業은 또한 交換에 依存하고 있는데 그 交換은 바로 마아케팅部門이 專擔하고 있으므로 이 部門의 均衝的成長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持續的인 經濟의 成長을 기대할 수는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1-87 | - |
dc.title | 마아케팅생산성 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의 도소매업을 중심으로 한 일시도- | - |
dc.title.alternative | A STUDY ON THE MEASUREMENT OF MARKETING PRODUCTIVITY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Kim, Won Soo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87 | - |
dc.citation.number | 4 | - |
dc.citation.pages | 1-87 | - |
dc.citation.startpage | 1 | - |
dc.citation.volume | 8 | -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