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대판매점 판매촉진책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한희영-
dc.date.accessioned2010-02-09T08:00:41Z-
dc.date.available2010-02-09T08:00:41Z-
dc.date.issued1981-06-
dc.identifier.citation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 Vol.15 No.2, pp. 30-40-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3377-
dc.description.abstract對販賣店販促(dealer sales promotion)이란 메이커가 販賣店에 대해서 販賣店의 購買를 환기 시키며 刺戟하기 위한 코뮤니케이션의 一樣態라 할 수 있다. 이때 販賣店의 購買(需要)를 喚起 刺戟시킨다는 目的에는 「販賣抵抗(sales resistance)의 除去」라는 副次的인 목적도 포함하고 있는 것은 물론이며, 보다 넓은 관점에서는 自社의 販賣戰略을 침투시켜서 販賣店으로 하여금 적극적으로 協力케 함과 동시에, 販賣店의 經營 基盤을 강화시켜서 需要의 환기를 효과적으로 하기 위함에 그 궁극적인 목적이 있다고 할 수 있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title대판매점 판매촉진책-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경영사례연구)-
dc.citation.endpage40-
dc.citation.number2-
dc.citation.pages30-40-
dc.citation.startpage30-
dc.citation.volume15-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