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서울전자주식회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곽수일-
dc.date.accessioned2010-02-09T08:02:37Z-
dc.date.available2010-02-09T08:02:37Z-
dc.date.issued1981-06-
dc.identifier.citation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 Vol.15 No.2, pp. 41-5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3378-
dc.description.abstract서울電子株式會社는 한국의 電子製品 제조업체 중 先導的 역할을 하고 있는 會社중의 하나다. 1980年 純賣出額이 941억원으로 1971年의 263억원에 비해 3.6배나 증가하였다. 稅金控除後利益도 同期間중 27억원에서 129억원으로 늘어났다. 主生產製品은 텔레비젼으로 賣出額의 75〜85% 를 차지하며, 나머지는 라디오, 전축, 오디오 제품, 軍用電子製品을 生産하고 있다. 또한 칼라 TV의 市販으로 수요가 급증하여 텔레비전이 차지하는 比重은 점차 높아질 전망이다.

1981年 여름, 이 회사는 어느 곳에 어떻게 제조시설을 확장할 것인가 하는 意思決定問題에 부딪치게 되었다.
-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title서울전자주식회사-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경영사례연구)-
dc.citation.endpage51-
dc.citation.number2-
dc.citation.pages41-51-
dc.citation.startpage41-
dc.citation.volume15-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