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關與의 槪念化와 그 槪念을 適用한 廣告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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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吳泰鉉
Issue Date
1988-03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22 No.1, pp. 143-171
Keywords
143-171
Description
1988-03
Abstract
說得的 커뮤니케이션이 社會的 主題(issue)에 대한 態度變化에 미치는 影響을 評價하기위해 社會判斷理論을 기초로 한 關與槪念이 假定되었다. 그 이후 社會心理學에서 그 槪念이 送信者와 메시지변수 및 態度變化의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검토해왔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54239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Institute of Management Research (경영연구소)경영논집경영논집 vol.22 (1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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