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關與의 槪念化와 그 槪念을 適用한 廣告戰略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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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吳泰鉉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0T07:07:47Z | - |
dc.date.available | 2010-02-10T07:07:47Z | - |
dc.date.issued | 1988-03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22 No.1, pp. 143-171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4239 | - |
dc.description | 1988-03 | - |
dc.description.abstract | 說得的 커뮤니케이션이 社會的 主題(issue)에 대한 態度變化에 미치는 影響을 評價하기위해 社會判斷理論을 기초로 한 關與槪念이 假定되었다. 그 이후 社會心理學에서 그 槪念이 送信者와 메시지변수 및 態度變化의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검토해왔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143-171 | - |
dc.title | 關與의 槪念化와 그 槪念을 適用한 廣告戰略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오태현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171 | - |
dc.citation.number | 1 | - |
dc.citation.pages | 143-171 | - |
dc.citation.startpage | 143 | - |
dc.citation.volume | 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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