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關與의 槪念化와 그 槪念을 適用한 廣告戰略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吳泰鉉-
dc.date.accessioned2010-02-10T07:07:47Z-
dc.date.available2010-02-10T07:07:47Z-
dc.date.issued1988-03-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22 No.1, pp. 143-171-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239-
dc.description1988-03-
dc.description.abstract說得的 커뮤니케이션이 社會的 主題(issue)에 대한 態度變化에 미치는 影響을 評價하기위해 社會判斷理論을 기초로 한 關與槪念이 假定되었다. 그 이후 社會心理學에서 그 槪念이 送信者와 메시지변수 및 態度變化의 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을 검토해왔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143-171-
dc.title關與의 槪念化와 그 槪念을 適用한 廣告戰略-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오태현-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171-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143-171-
dc.citation.startpage143-
dc.citation.volume22-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