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企業間 關係構造를 통한 Relationship Marketing 戰略에 관한 硏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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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林鍾沅; 金基燦
Issue Date
1990-09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24 No.3, pp. 27-60
Keywords
27-60
Description
1990-09
Abstract
本 硏究에서 핵심개념으로 채택하고 있는 企業間 關係構造는 거시기능적 마케팅(macro functionalism in marketing)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분야에 대한 연구는 이른바 大시스템(large system)이라고 불리워지는 企業間 有機的 關係(system-atic relations among firms)를 통해 미시마케팅활동의 不部構造를 정비하고자하는 입장이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54383
Files in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Institute of Management Research (경영연구소)경영논집경영논집 vol.24 (1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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