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企業間 關係構造를 통한 Relationship Marketing 戰略에 관한 硏究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林鍾沅 | - |
dc.contributor.author | 金基燦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1 | - |
dc.date.available | 2010-02-11 | - |
dc.date.issued | 1990-09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24 No.3, pp. 27-60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4383 | - |
dc.description | 1990-09 | - |
dc.description.abstract | 本 硏究에서 핵심개념으로 채택하고 있는 企業間 關係構造는 거시기능적 마케팅(macro functionalism in marketing)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분야에 대한 연구는 이른바 大시스템(large system)이라고 불리워지는 企業間 有機的 關係(system-atic relations among firms)를 통해 미시마케팅활동의 不部構造를 정비하고자하는 입장이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27-60 | - |
dc.title | 企業間 關係構造를 통한 Relationship Marketing 戰略에 관한 硏究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임종원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김기찬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60 | - |
dc.citation.number | 3 | - |
dc.citation.pages | 27-60 | - |
dc.citation.startpage | 27 | - |
dc.citation.volume | 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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