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企業間 關係構造를 통한 Relationship Marketing 戰略에 관한 硏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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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林鍾沅-
dc.contributor.author金基燦-
dc.date.accessioned2010-02-11-
dc.date.available2010-02-11-
dc.date.issued1990-09-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24 No.3, pp. 27-60-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383-
dc.description1990-09-
dc.description.abstract本 硏究에서 핵심개념으로 채택하고 있는 企業間 關係構造는 거시기능적 마케팅(macro functionalism in marketing)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분야에 대한 연구는 이른바 大시스템(large system)이라고 불리워지는 企業間 有機的 關係(system-atic relations among firms)를 통해 미시마케팅활동의 不部構造를 정비하고자하는 입장이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27-60-
dc.title企業間 關係構造를 통한 Relationship Marketing 戰略에 관한 硏究-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임종원-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김기찬-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60-
dc.citation.number3-
dc.citation.pages27-60-
dc.citation.startpage27-
dc.citation.volume24-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Institute of Management Research (경영연구소)경영논집경영논집 vol.24 (1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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