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顧客滿足과 關與度에 관한 硏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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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s
- Issue Date
- 1993-12
- 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Citation
- 경영논집, Vol.27 No.3/4, pp. 111-130
- Keywords
- 111-130
- Description
- 1993-12
- Abstract
- 顧客滿史은 현대 마케팅 思考와 그 실행에 있어 중심적인 개념이다. 고객위주 경영(Marketing Concept)은 소비자에게 滿足을 제공하여 그 대가로 장기적인 이익을 얻는 것을 강조한다. 그 결과 전반적 삶의 질이 향상될 것이다. 그러므로 顧客滿足은 소비자, 기업 및 사회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매우 중요하다.
- ISSN
- 1229-0491
- Language
-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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