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顧客滿足과 關與度에 관한 硏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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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李侑載

Issue Date
1993-12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27 No.3/4, pp. 111-130
Keywords
111-130
Description
1993-12
Abstract
顧客滿史은 현대 마케팅 思考와 그 실행에 있어 중심적인 개념이다. 고객위주 경영(Marketing Concept)은 소비자에게 滿足을 제공하여 그 대가로 장기적인 이익을 얻는 것을 강조한다. 그 결과 전반적 삶의 질이 향상될 것이다. 그러므로 顧客滿足은 소비자, 기업 및 사회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매우 중요하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54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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