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顧客滿足과 關與度에 관한 硏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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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李侑載-
dc.date.accessioned2010-02-11T01:23:50Z-
dc.date.available2010-02-11T01:23:50Z-
dc.date.issued1993-12-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27 No.3/4, pp. 111-130-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452-
dc.description1993-12-
dc.description.abstract顧客滿史은 현대 마케팅 思考와 그 실행에 있어 중심적인 개념이다. 고객위주 경영(Marketing Concept)은 소비자에게 滿足을 제공하여 그 대가로 장기적인 이익을 얻는 것을 강조한다. 그 결과 전반적 삶의 질이 향상될 것이다. 그러므로 顧客滿足은 소비자, 기업 및 사회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매우 중요하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111-130-
dc.title顧客滿足과 關與度에 관한 硏究-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이유재-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130-
dc.citation.number3/4-
dc.citation.pages111-130-
dc.citation.startpage111-
dc.citation.volume27-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Institute of Management Research (경영연구소)경영논집경영논집 vol.27 (1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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