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連結마케팅共同體를 통한 持續的 競爭優位 確保方案에 관한 硏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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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林鍾沅; 朴亨晋

Issue Date
1998-03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32 No.1, pp. 69-100
Keywords
69-100
Description
1998-03
Abstract
경쟁의 성격변화에 따라 마케팅에 있어서 경쟁을 위한 전략수단도 변하기 않을 수 없게 되었다. 과저 제품 시장· 중심의 경쟁시대에서의 주요 전략 단이었던 4P's는 오늘날에는 그 역할에 있어서 한계를 드러내고 있다. 이러한 배경에서 제한된 마케팅 자원을 가장 효율적으로 배분하기 위한 전략적 마케팅(strategic marketing)에 대한 연구가 전략수단으로서 關係(relationship)의 개념을 근간으로 한 連结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이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54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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